브라운 340s-4 전기면도기

아마존에서 면도기를 선물하려고 구입했습니다만 어찌하다보니 제가 쓰게 되었습니다.

브라운 340s-4 모델이고 3시리즈 보급형 모델인거 같습니다.


박스를 열면 본체와 악세사리 박스가 나옵니다.


악세사리박스에는 전원코드, 면도날 보호 캡, 충전거치대, 청소솔, 윤활유, 설명서(한글X) 가 들어있습니다.

아쉽지만 휴대용 파우치는 빠져있네요.


충전거치대와 전원코드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110v 코드이지만 프리볼트라서 돼지코를 끼우고 사용하면 됩니다.


충전중일때는 초록색 LED가 점멸하고 완충되면 불이 계속 들어와있습니다.

1시간 풀충전에 45분 사용가능

5분 퀵충전 1번 면도 가능

건식/습식 가능

물세척 가능하여 청소가 편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명서에는 18개월마다 면도날,망을 교체해주라고 나와있네요.


간단 사용느낌은 질레트만 쓰다가 

전기 면도기는 첨이라 어색하네요.

약간 피부도 빨개지고 ㅜㅜ

습식으로 면도 거품 바르고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3시리즈 보급형 모델이지만  가성비도 좋고 괜찮은거 같네요.

전기면도기는 브라운, 필립스, 파나소닉 이렇게 3곳에서 많이 나오는거 같은데

수염 종류(?)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