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샌드 SDHC 32GB 600X


카메라 메모리가 트랜샌드 8G 여서 용량이 적은거 같아서 업글해줬습니다.

트랜샌드 SDHC 32GB 600X UHS-1 최고사양메모리는 아니지만 저렴해서 이걸루 질렀네요.

MLC이며 읽기 최대 90MB/s을 지원하는거 같습니다~

USB 2.0 멀티리더기가 오래되서 간당간당 해서 

킹스톤 MobileLite G4 USB 3.0 리더기를 사서 이걸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SD카드와 마이크로 SD카드 2개만 지원합니다.

근데 이쁜긴 한데 모양이 넙적해서 간섭땜시 불편한 경우도 있을거 같습니다 ㅜㅜ

크리스탈 디스크 마크로 속도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읽기 96 쓰기 40 정도로 나오네요.^^

ATTO 측정도 비슷하게 나옵니다.

4K동영상 아닌이상 무난한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럽네요~



기존에 쓰던 트랜샌드 8G SD카도 속도측정해봤습니다~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납니다~ 진작에 교체할걸 그랬네요~

이제 사진만 잘찍으면 될거 같습니다 ㅋㅋ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