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쿼드비트3 Tuned by AKG

얼마전 면도기를 샀는데 사은품으로 받은 쿼드비트3 AKG 입니다.

쿼드비트1은 사용해봤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 실망했던 기억이 있고

오리지날 쿼드비트3보다 별로라고도 해서 큰 기대없이 서랍에 그냥 넣어놨는데

서랍 열었다가 보이길래 간단 사용해보았습니다.

박스정면입니다. 모델명은 HSS-F631이고 음향기기전문회사 AKG에서 튜닝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LG 홀로그램이 붙어있고 사은품이라 그런지 비매품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스티커만때면 똑같다고 하네요~

뒷면입니다~ 제품특징과 유닛설명 그리고 사양이 적혀있습니다.

사진에서 사양이 짤렸네요 ㅜㅜ

박스를 오픈한모습입니다~ 이어폰 본체와 소형 이어팁 1쌍이 들어있습니다.

기본팁은 중형인데 대형팁은 들어 있지는 않네요~

색상은 로즈골드와 화이트선인데 개인적으로 불호인 색이라 아쉽네요 ㅜㅜ

선은 패브릭소재인데 좌,우 나누어지는 부분부터는 피복입니다.

문득 쿼드비트1 칼국수선이 생각나네요~ㅎㅎ


볼륨조절과 재생정지 버튼입니다. 

팬택 베시놋에서도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네요~

유닛 뒷면에는 LG로고가 박혀있습니다.

금속재질(?) 입니다.

이어폰 선 근처에 L,R이 적혀있습니다. 

아래쪽이라 찾기가 좀~ 옆면에 적혀있는게 더 좋을거 같기도 합니다.

일자 플러그이며 3.5mm 4극단자입니다.

---------------------------------------------------------------------------------------------------------------------------------------------------

팬택 베가 시크릿노트에 물려서 청음해보았습니다.

큰 기대없이 들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좋네요~

기본팁인데도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거 같고

저음도 풍부합니다.

오리지날 쿼드비트3보다 저음이 줄었다고 들었는데 

들어보진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저음이 부족하진 않은거 같습니다~ 빵빵합니다. 

알리 IE80 과 비교시 저음이 부드러운 저음으로 느껴지고

오래들어도 확실히 덜 피로한거 같습니다.

알리 IE80 저음은 더 단단하네요.~

뷴리도 및 해상도는 알리 IE80이 더 섬세한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성비도 좋은거 같고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볼륨조절 및 재생버튼이 베시놋에서도 다 잘 작동해서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괜찮은데

색상이 불호네요~ ㅜㅜ

개인적으로는 검정색으로 나온다면 구입하고 싶네요~

이상 주관적 간단 청음 사용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