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URITE 00613 온습도계


온습도계가 없어서 저렴한 모델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AA건전지 1개가 들어갑니다. 24시간동안 최저 최고 온습도를 표기해주네요.

온도 0 ~ 50도 습도 16% ~ 98% 측정가능하다고 하네요.

내용물은 본체랑 설명서 끝입니다.

액정위에  스티커식으로 그림이 붙어있네요.

옆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섭씨 화씨 선택버튼이 있고

자석이 있어서 냉장고에 붙일수도 있고 클립식으로 찝을수도 있네요.


또 세울수도 있어서 좋네요.

담배값과의 비교 샷입니다. 작아서 좋네요.

정확도는 잘 모르겠고 대충 참고용으로 써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