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얼마전에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받아 사용해보았습니다.

사각 흰색모델이 있고 원형 검정모델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받은것은 사각 흰색모델입니다.

박스 앞 모습입니다.

박스 뒷 모습입니다. 간단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안에 종이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뒤에는 설명서가 적혀있고 충전케이블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정면모습입니다.디자인도 깔끔하고 괜찮네요.

2줄이 위아래로 막혀있는데 예전 생산 제품들은 5줄이 막혀있었다고 하네요.

뒷모습입니다.

옆에는 USB 충전단자, LED, 전원및페어링 버튼이 있습니다.

테두리는 알류미늄 재질금속이고 앞뒷면은 플라스틱입니다.

그외 이전 다음곡 버튼및 음량 조절 버튼은 없으며 통화기능도 빠져있습니다. 

수입처에서 6개월 보증한다는 종이와 한글설명서가들어있는데 못찍었네요.


간단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소리도 크고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소리를 내주는거 같습니다

재생/정지는 전원버튼으로 하면 되는데 이전,다음곡 및 음량 조절 버튼이 없는건 아쉽네요.

검정원형 모델은 버튼이 있다고 하던데 사각 흰색모델이 음질이 더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