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oTronics TT-BH06 (QY8) 블루투스 이어폰

아마존에서 TaoTronics TT-BH06 블루투스 이어폰을 질렀습니다.

QCY QY8 OEM인거 같습니다.

로고랑 박스 그리고 줄정리부품1개? 빼고는 똑같네요.

알리 QY8 가격과 비슷하게 17.99로 할인할때 샀는데 지금은 올랐네요.

박스 앞면입니다.

박스뒷면입니다.

박스를 열면 2개의 박스로 나눠져있습니다.

한개의 박스에는 본체가 들어있고 영어 음성입니다.

나머지 박스에는 6개국매뉴얼, USB 충전케이블 이어팁,이어후크등 악세사리가 들어있습니다.

광고및 QY8은 블루투스 4.1 지원이라고 나와있는데 설명서엔 블루투스 4.0지원이라고 있습니다.

매뉴얼에서 스펙및 설명서를 캡쳐했으며 위와 같습니다.


로고부분입니다. Tao 라고 앞글자를 따서 적혀있네요.


블투이어폰은 첨이라 다른제품과의 비교는 잘 모르겠고 막귀라서 

그냥 느낌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음질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구 통화도 깨끗하게 잘되서 만족스럽네요.

오래들어도 귀 안아프고 피로하지 않아서 좋네요.

차음성 및 착용감도 좋고 밸런스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단점은 버튼크기가 작아서 아직은 조작시 좀 불편하고 충전 덮개가 손톱이 짧으면 빼기 힘듭니다.

그리고 크기가 100원짜리랑 똑같네요. 좀더 작았으면 ^^

더 작은걸 원하는 분들은 전작인 QY7로 지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건지 제경우에는 블투 2.0 기기와 연결시에 잡음및 끊김이 발생했습니다.

스마트폰과의 연결은 문제없이 잘 되고 이상없이 잘 되었습니다.


음성은 영어이고 파워온,오프및 전화가 오면 영어음성으로 번호를 읽어주네요.

가성비도 좋고 APT-X 등 스펙도 좋고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